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에서 첫째 기정(이엘)과 커플로 나왔던 배우 이기우가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인스타에 공개된 예비신부의 모습부터 프로필과 출연작 등 이기우 관련 소식 전해드립니다.
깜짝 결혼발표 이기우의 프로필
큰 키로 기억되는 배우 이기우씨. 최근 작품으로는 아무래도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나의 해방 일지'를 이야기할 수 있을 텐데요. 곧은 이미지가 실제 이기우 배우를 닮은 것도 같습니다.
배우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 서울 태생입니다. 한국나이로 벌써 42세네요. 키가 커 보였는데 무려 190cm나 됩니다. 단국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단국대학원 문화예술학 석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이 요셉이라고 하는데 어쩐지 이미지와 매우 어울리네요.
배우 이기우는 2002년에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데뷔했어요. 노을의 100일 동안이라는 노래의 뮤비였는데요. 사실 이 뮤직비디오보다 사람들이 기억하는 것은 2003년도에 출연한 영화 '클래식'일 겁니다.
이기우 이청아 공개연애와 결별
그동안 이기우-이청아 배우는 일반 대중들에게 거의 세트로 인식되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2013년 처음으로 교제 사실을 공개한 뒤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2011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처음 만나, 이후 사적으로 친분을 쌓아오다가 2013년에 연인 사이임을 공식 발표했어요.
이후 거의 6년간 연예계 대표 공개연애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연애 6년 만인 2018년 결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배우 이기우 결혼 소식에 뜬금없이 이청아 배우가 소환되는 이유입니다.
이기우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 결혼식은 언제?
배우 이기우는 오늘 8월 23일, 직접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평소 성격답게 진중한 표현에 애정을 담은 것이 느껴졌습니다. 배우 이기우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자신의 예비 배우자를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이라고 표현했는데요. 아래 사진은 배우 이기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예비신부와 반려견의 모습입니다. 너무 예쁜 럽스타그램이네요.
배우 이기우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다음 달인 9월 말, 제주도에서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모 쪼롱 행복한 결혼생활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