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치앙마이 등등) 공항 그랩 할인 코드 누구나 받는 방법 (최신)

by 이아리 2022. 12. 31.

태국에서 공항을 오가는 그랩을 이용해야 한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항 그랩 할인코드를 놓치지 마세요. 누구나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태국 치앙마이 공항 그랩 할인 코드. 직접 사용해보고 알려드립니다. 마지막 부분 주의점까지 확인해보세요.(23년 1월 최신 정보)

 

 

 태국 (치앙마이 등등) 공항 그랩 할인코드

우연히 태국 치앙마이에서 공항 그랩 할인코드를 이용해 20% 할인을 받았다는 후기를 봤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어요. 그런데 의외로 나오는 정보가 없더군요. 그래서 그랩에서 그냥 바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 태국 (치앙마이 등등) 공항 그랩 할인코드?

  1. 그랩을 열고
  2. 검색칸에 airport 를 검색
  3. 스크롤을 내려 [Offer] 부분에 Airport 20%가 있는지 확인

 

의외로 이 태국 공항 그랩 할인 코드는 다운로드가 필요 없습니다. 그럼 바로 사용방법 보시죠!

 

 

 

 태국 치앙마이등 공항 그랩 할인코드 적용 방법

흰바탕에-Transport-AIRPORT-20%off-글씨가써있다
그랩 공항 할인 코드

 

 

공항에서 시내, 또는 시내에서 공항 등 목적지를 선택하는 부분까지는 똑같습니다. 아무튼 '공항'이 끼어있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만 기억하시면 돼요. 여기서 JustGrab, GrabCar, GrabCar Premium 등등 선택지가 나올 텐데 보통 일반적으로 GrabCar를 이용하니 이걸 선택. 그다음 예약(Book)을 선택하기 전에 Offer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랩앱-예약하기화면-하단부분
태국 그랩 공항 할인코드

 

 

 

그러면 아까 확인했던 그랩 공항 할인, Aoirport 20% 할인이 뜰거고요. 선택하시면 바로 20% 그랩 공항 할인코드 적용된 금액이 확인될 거예요. 저도 이틀 전 이 방법을 사용하여 201밧이었던 치앙마이 공항 그랩 비용을 41바트 할인받아 160바트에 이용했습니다.

 

실제 태국 치앙마이 공항 그랩 할인 적용

 

 태국 치앙마이 등등 공항 그랩 할인 주의사항

태국 치앙마이 등등 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그랩 공항 할인 코드 주의사항을 확인해봅시다. 태국 그랩 Airport 20% 할인 쿠폰 상세 내용과 직접 겪어본 내용을 공유합니다.

 

태국-그랩-공항할인-주의사항
태국 그랩 공항 할인코드 주의사항

1. 당연하지만 "공항"에서 출발 하거나 "공항"에 도착하는 등 "공항"을 오고 가는 그랩 차량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제가 계속 '치앙마이 등'이라고 표시하는 이유인데요.) 이용자가 많아서인지 방콕/대방콕 지역에서는 이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3. (앱에 나온 얘기는 아니지만 경험상) 카드이용을 권장합니다. 체크카드를 등록해놨는데 잔액이 부족해서 현금 cash를 선택했더니, 공항 도착해서 내릴 때 기사님이 할인 전 금액을 요구해서 당황했어요. 제 그랩 화면을 보여주니 그냥 가시긴 했는데 카드사용을 하는 편이 깔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